달력

5

« 2024/5 »

  • 1
  • 2
  • 3
  • 4
  • 12
  • 13
  • 14
  • 15
  • 16
  • 17
  • 18
  • 19
  • 20
  • 21
  • 22
  • 23
  • 24
  • 25
  • 26
  • 27
  • 28
  • 29
  • 30
  • 31

 

 

가성비보다 가심비 : MZ세대가 생각하는 방식

 

 

# 학술논문 MZ세대의 문화예술 트렌드 : 신형덕 외, 『힙한 문화예술 트렌드를 읽다』(성남: 북코리아,    2020, 188쪽,  ISBN 9788963246789) / 이예슬(서평자) / 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예술연구소 / 2020  / Vol.-No.28  / 2093-6494

 

학술논문 MZ세대의 과시소비성향이 자기 사용과 선물 상황에서 의복평가기준에 미치는 영향 전대근(Jun Dae-Geun)

한복문화학회 / 2020 /  Vol.23No.4  / 1598-8295

학술논문 [좌담] MZ세대 열풍과 세대 갈등···바람직한 언론 보도 방향 / 이종수(사회자) / 관훈클럽 / 2021 / Vol.-No.160

 

학술논문 소셜미디어 네이티브 광고에 영향을 미치는 MZ세대의 소셜미디어 이용동기와 개인적 특성, 제품 유형의 역할 탐색 / 김미경(Kim, Mikyoung) / 한국광고홍보학회 / 2021 / Vol.-No.129 / 1227-8181

 

#  학술논문 MZ세대 소비자의 SNS 능동 적 참여도를 높이기 위한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활용 전략 - 편의점 3사(CU, GS25, 7ELEVEN)를 중심으로 - / 이희정 ( Lee Heejung ) /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 / 2021 / Vol.23No.4 / 1229-859X

 

# 학위논문 패션스타일에 따른 MZ세대 여성의 색채 선호 특성 / 김지애 /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/ 2021

 

# 학위논문 MZ세대의 패션상품 구매여정 = Generation MZ’s Fashion Product Consumer Decision Journey  / 이정우  / 가천대학교 의상학과 / 2021

 

# 학위논문 MZ세대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숍의 공간 디자인 표현 특성 : 인테리어 편집숍을 중심으로 = Spatial Representation Characteristics of Lifestyle Shop for Generation MZ :focus on the interior select shop  / 배수희  / 한성대학교 대학원 / 2021

 

# 학위논문 MZ세대의 외모에 대한 사회문화적 태도와 대인관계가 외모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= The effects of sociocultural attitudes toward appearance and Interpersonal Relationships on the appearance management behavior of generation MZ  / 장영실  / 성신여자대학교 뷰티융합대학원  / 2021

 

# 학위논문 MZ세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이용동기가 자기노출과 이성 관계 애착에 미치는 영향 = The Influence of MZ Generation's Motivation for Using Social Network Services on Self-exposure and Relationship Attachment  / 염지연  / 예원예술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  / 2021

 
 
< 출처 : 한국교육학술정보원 > 

 

:
Posted by sukji